엔테인의 스포츠북에 따르면 NFL에서 펀트를 취하는 영국인의 수가 기록적으로 많습니다

영국인들은 런던 경기와 미국 프라임타임 경기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베팅을 하고 있으며, NFL에 베팅하는 영국인과 아일랜드인의 수는 전년 대비 65% 증가했습니다.

NFL은 현재 매 시즌 런던에서 3경기를 치르고 있으며, 2007년 이후 총 40경기에 가까운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. 2024/25 NFL 시즌에는 이미 영국 팬들의 기록적인 수의 선수, 판돈, 베팅이 이루어지고 있는 등 NFL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유망한 징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.

엔테인의 래드브룩스 및 코랄 브랜드의 데이터에 따르면:

2024/25 시즌에는 NFL에 베팅하는 영국인과 아일랜드인의 총 수가 전년 대비 65% 증가했습니다.
베팅 건수는 전년 대비 60% 증가했으며(YoY), 총 베팅 건수는 전년 대비 46% 증가했습니다(YoY).
런던의 세 경기 동안 총 스테이킹은 전년 대비 51% 이상 증가했으며, 각 경기는 전년도보다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,
NFL 런던 경기는 2024년 정규 시즌의 5주차, 6주차, 7주차에 열렸습니다. 제츠 대 바이킹스와 재규어스 대 베어스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렸고, 웸블리 스타디움에서는 패트리어츠 대 재규어스 경기가 열렸습니다.

Entain의 스포츠 담당 전무이사 그렉 페리스는 "지난 20년 동안 NFL은 전 세계에서 열리는 경기로 진정한 국제적인 대회가 되어 글로벌 팬층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는 팬들이 런던에서 열리는 경기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프라임타임 경기에도 더 많은 베팅을 하고 있습니다. 이는 영국에서 헌신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NFL 팬층이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."라고 말합니다

영국 팬들은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자 케일럽 윌리엄스와 시카고 베어스가 전 톱 지명자 트레버 로렌스의 잭슨빌 재규어스를 제치고 NFL의 미래를 볼 수 있었습니다. 또한 팬들은 미네소타 바이킹스가 뉴욕 제츠의 4회 MVP인 애런 로저스라는 스포츠의 상징적인 쿼터백 중 한 명을 꺾는 것에 대해 환영받았습니다.

런던 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,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대형 경기에도 불구하고 런던 올림픽의 가장 큰 스타와 이벤트는 여전히 영국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 영국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위 3개 경기는 미국에서 열렸으며, 영국의 지식이 풍부한 팬층 사이에서 진정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.

이 주요 경기에는 브라질에서 열리는 이글스와 패커스의 주말 개막전,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맞붙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NFL 개막전, 제츠와 맞붙는 49ers의 새로운 NFL 시즌 첫 월요일 밤 풋볼 경기 등이 포함되었습니다.

영국 전역에서 두 팀 중 누가 경기에서 승리할지(돈줄)를 선택하는 것이 여전히 베팅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지만, 이번 시즌에는 터치다운 득점자 수가 90% 가까이 증가하며 베팅 인기가 급증했습니다. 인기 러닝백인 사콘 바클리, 데릭 헨리, 브라이스 홀이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, 다른 인기 러닝백인 트래비스 켈스와 패트릭 마홈스도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.

 

토토사이트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엔테인의 스포츠북에 따르면 NFL에서 펀트를 취하는 영국인의 수가 기록적으로 많습니다”

Leave a Reply

Gravatar